콘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Minimelts' Story

한국 경제의 미래를 여는 여성 CEO, 동학식품에 모이다

관리자 |
한국 경제의 미래를 여는 여성 CEO, 동학식품에 모이다
동학식품 음성공장에서 진행된 서울여성 경제 CEO MBA 교육
 
 
 
지난 10월 21일, 우리 경제의 주역인 모범적으로 기업을 이끄는 여성 CEO 30여명이 당사 동학식품 음성공장에 방문하였습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주관하는 제9기 서울 여성 CEO MBA 과정 중 성공한 여성기업 방문의 날로 당사 동학식품이 성공기업으로 선정되어 하루 일정으로 여성 CEO들을 위한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교육 시작 전 음성공장 로비에서 환영 문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기며, 오늘의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경제 밝은 앞날을 희망하듯 참석하신 모든 분의 표정이 자신만만합니다. 우리 경제의 희망찬 앞날을 보듯이 모든 분의 표정이 참 밝고 전부 미인들이십니다.
 
 
 
 
 
 
 
 
공장 투어 전 변신한 모습입니다. 식품회사에서는 철저한 위생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철칙이 투어 시에도 예외일 수 없겠죠? 머리 망에서 가운, 마스크, 덧신까지 꼼꼼히 싸매고 색다른 경험에 환복 후 기념사진도 촬영하였습니다.
 
 
 
 
 
 
 
 
오늘 첫 일정인 동학식품 음성공장 투어 시작입니다. 공장 내부에서는 위생을 위해 구역별로 착용하는 복장이 다릅니다. 입구에 붙은 사진으로 공장장님이 설명하시고, 한 분도 빠짐없이 입구의 소독시설 통과 후 입장하였습니다.
 
 
 
 
 
 
 
 
공장투어는 음성 공장장께서 직접 진행하여 주셨고, 미니멜츠 생산시설 하나하나 그리고 제품의 가공에서부터 포장되어 나오는 과정까지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참석해 주신 분들이 새롭게 준공한 음성공장의 첨단 시설과 최신 위생설비에 ‘식품 회사의 미래를 미리 보는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오전 일정인 공장 투어가 끝나고, 점심시간입니다. 공장 식당에 준비된 푸짐한 보쌈을 메인으로 식혜, 떡, 과일 등의 다과까지 모든 분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해 보았는데 다들 맛있게 드셔 주셨습니다.
 
 
 
 
 
 
 
 
오후에는 동학식품 계난경 대표님께서 “역발상으로 성공하다!” 라는 주제로 마케팅, 기업가 정신 사례 강연이 있었습니다. 두 시간 동안 이어진 이 날 강연에서는 처음 사업 시작부터 중간중간 어려움을 극복한 이야기, SNS를 활용하여 소비자와 공감하는 마케팅경영사례, 여성경영인으로서 한 회사를 이끌며 느낀 점까지 진솔한 강의로 이어졌습니다.
 
 
 
 
 
 
 
 
짧았던 하루 일정을 마치고 동학식품을 상징하는 미니멜츠 브랜드 기념비 앞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께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을 준비하여 드렸더니 집에 있는 가족들이 참 좋아하겠다며 감사해 하셨습니다.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 내어 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오늘이 즐거운 기억과 유익한 교육의 시간으로 남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울러 대한민국의 경제를 이끄는 리더의 한 축으로 더욱 당당하게 나가시는 여성 CEO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여성 CEO 파이팅!!!
 
 
 
 
 
 
 
 
 
 
content comments powered by Disqus

Sitemap